감정의 뇌를 깨우는 3가지 에지
'경쟁 승리', '새로움 추구', '위험 회피'
명품 스포츠카 = '경쟁 승리' (파워 에지)
패션, 오락 상품 = '새로움 추구' (뉴 에지)
보험등 금융상품 = '위험 회피' (리스크 에지)
모든 상품 세 가지 에지를 가진다
예) 람보르기니
파워에지 = 강력한 성능, 브랜드
뉴에지 = 멋진 디자인
리스크에지 = 3억원 가격
* 파워, 뉴 에지는 리스크에지와 상반되는 역할을 한다.
'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hor : Ragnarok , 2017 (2) (0) | 2018.05.23 |
---|---|
Thor : Ragnarok , 2017 (1) (0) | 2018.05.23 |
디스토션 차트 촬영시 체크리스트 (0) | 2014.04.19 |
룩업 테이블 (LUT, lookup table) (0) | 2014.04.12 |
(주) 매크로 그래프 (MACRO GRAPH) 소개 (0) | 2014.04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