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입체(S3D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S3D] 입체 촬영방식과 뎁스 버젯에 따른 VFX 작업 난이도 (0) | 2015.01.10 |
---|---|
[S3D] 현재 VFX 입체 솔루션과 앞으로의 대처 방안 (0) | 2015.01.10 |
[S3D] '3D 컨버팅'이란 무엇일까? (6) | 2013.11.30 |
[3D] 영웅 3D 리메이크 제작발표 (0) | 2013.11.16 |
[S3D] 왜 ‘페러렐’ 로 찍어야 하는가? (4) (0) | 2013.11.12 |
[S3D] 입체 촬영방식과 뎁스 버젯에 따른 VFX 작업 난이도 (0) | 2015.01.10 |
---|---|
[S3D] 현재 VFX 입체 솔루션과 앞으로의 대처 방안 (0) | 2015.01.10 |
[S3D] '3D 컨버팅'이란 무엇일까? (6) | 2013.11.30 |
[3D] 영웅 3D 리메이크 제작발표 (0) | 2013.11.16 |
[S3D] 왜 ‘페러렐’ 로 찍어야 하는가? (4) (0) | 2013.11.12 |